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어린이집연합회, 실무자 간담회
상태바
김해시어린이집연합회, 실무자 간담회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9.03.2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대피해아동 지원 위한 후원금 100만원 기증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송동호)은 3월 20일 김해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조영인) 실무자 7명, 김해시청 여성아동과 공무원 3명과 함께 아동학대예방협력체계 구축 위한 실무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실무자 간담회에선 아동학대예방인형극 및 햇살아이 나눔저금통 등의 아동학대예방 사업과 관련하여 업무 조율 및 협조 사항 등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위한 다양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김해시어린이집연합회는 김해시 내 어린이집에 재원 중인 아동들의 아동학대예방을 위해 아동학대예방인형극 사업을 참여했다. 또한 학대받은 아동들의 치료비 마련을 위하여 각 어린이집 별로 햇살아이 나눔저금통 사업에 참여하겠다고 약속했다.

김해시어린이집연합회는 간담회를 마친 후 학대예방사업 및 학대피해아동들의 지원을 위해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에 1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김해시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조영인은 “전달한 후원금은 김해시 내 학대피해아동의 안전과 보호를 위해 사용되기를 바라며, 김해시어린이집연합회과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이 함께 아동학대예방에 앞장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해시어린이집연합회가 전달한 후원금은 학대피해아동의 응급의료비, 응급치료비, 심리치료비, 아동학대예방을 위한 학대행위자 상담 및 치료프로그램 운영비와 아동학대예방교육, 캠페인 등의 홍보 및 교육 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