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봄과 함께 찾아온 나눔 릴레이 눈길
상태바
봄과 함께 찾아온 나눔 릴레이 눈길
  • 하동주 지역기자
  • 승인 2019.03.30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 진영 취약계층 지정기탁 잇따라
▲ 왼쪽부터 김선영 주무관, 진영읍장 김우곤, ㈜애드인더스 대표 이규성, 맞춤형복지팀장 박근영.

김해시 진영읍에 봄과 함께 따뜻한 나눔활동이 찾아와 활기를 더하고 있다.

진영읍행정복지센터가 지난 2월 시작한 취약계층을 위한 지정기탁(기부자가 지원대상 지정) 릴레이에 동참이 이어지고 있어서다.

지난달 한국안전주식회사(대표 하진수)의 150만원 지정기탁 이후 이달 들어 태성후렉시블(대표 심성구)에서 300만원, 강소정 5만원, 최진기 김해시 주민자치위원장 100만원, ㈜하진건설(대표 조호성) 200만원, ㈜애드인더스(대표 이규성)에서 200만원을 지정 기탁했다.

특히 애드인더스(대표 이규성)의 경우 1인 청년세대 기술 습득과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진영읍행정복지센터는 지정기탁제를 활용해 공적급여 미대상 가구를 중심으로 주거환경 개선, 심리상담과 치료, 학업 지원 같은 가장 필요로 하는 부분을 지원하고 있다.

지금까지 들어온 지정기탁금은 취약계층 4세대가 가장 필요로 한 주거환경 개선, 의료비와 학원비 지원에 쓰였다.

김우곤 진영읍장은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이 봄꽃처럼 피어나길 바라며 함께 고민하고 함께 나누는 삶을 통해 김해시 모든 가정의 빛나는 꿈을 응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