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가야대 외식조리영양학부 학생, 국제요리대회 '금메달'
상태바
가야대 외식조리영양학부 학생, 국제요리대회 '금메달'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9.05.2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야대학교(총장 이상희) 외식조리영양학부 재학생들이 지난 18일 서울 양재동 AT센터(2전시장)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국제요리 & 제과경연대회’에서 참가하여 단체전에서 금메달 2개와 은메달 1개를 수상했다.

김경훈, 이학준, 진상우(이상 4학년), 이혁(3학년), 김현민(1학년) 학생으로 구성된 A팀과 강태훈, 안효재(2학년), 조진우, 이명훈(이상 1학년), 안효재(2학년), 민기종(2학년) B팀은 각각 금메달을 수상하였고 박성은(2학년), 우희진(2학년), 김소연(2학년), 박훤(학년), 김경민(1학년) C팀은 은메달을 수상했다.

가야대학교 외식조리영양학부 학생들은 “평소에 학업과 요리실습을 병행하면서 작품 연구도 소홀히 않았기 때문에 이번에 열린 국제요리 대회 라이브 부문에 참여하여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고 했다.

가야대학교 외식조리영양학부 학생들은 지난 2018년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 룩셈부르크의 키르히 베르크에서 개최된 ‘2018 룩셈부르크 세계 요리 월드컵(Luxembourg Culinary World Cup) 국제대회’ 개인전 요리 부문에서 금메달 2명, 은메달 2명을 수상한 바 있다.

외식조리영양학부 학과장 박경애 교수는 “이번 국제요리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둠으로써 학교의 위상을 높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국제대회에서 이룬 좋은 성적은 재학생들에게 귀감이 되고 동기부여가 될 것이다”라고 전망하면서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이 기량을 더 열심히 갈고 닦아 다양한 국제대회에 출전하고 좋은 성적을 얻게 되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