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파크골프대회 40개 팀 참가 `성황`
상태바
파크골프대회 40개 팀 참가 `성황`
  • 조현수 기자
  • 승인 2019.06.03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회 김해시파크골프협회장배

허성곤 시장, 민홍철ㆍ김정호 국회의원, 김형수 의회 의장 등 축하

제8회 김해시파크골프협회장배 파크골프대회가 지난 6월 1일 김해시한림면 술뫼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시니어(남ㆍ여), 일반(남ㆍ여), 단체전 등 5개 종목에 남자부,여자부 각 18홀 스트로크플레이 샷 건 방식으로 진행된 경기에 금보클럽(회장 선병열) 등 40개 팀이 참가하여 대 성황을 이루었다.

대회참가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대회장을 찾은 허성곤 김해시장, 민홍철 국회의원(민주당 경남도당위원장, 김해갑), 김정호 국회의원(민주당 김해을), 김형수 시의회 의장, 조유식 영남매일 회장, 홍태용 자유한국당 김해갑 위원장, 서종길 자유한국당 김해을 위원장, 민주당 김진기, 박준호, 김호대 도의원, 류명열, 김종근, 조팔도, 송유인, 박은희, 황현재, 김명희, 하성자, 조종현, 안선환 시의원, 김영재 파크골프협회 경남도 협회장, 김해시체육회 정창욱 사무국장, 손명호 김해시축구협회 고문, 이기춘 활천동 주민자치위원장 등 기관 단체장 등 40여 명의 내빈이 다녀갔다.

정승표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식에서 임춘근 부회장이 개회선언을 했으며 유인석 회장이 내빈 소개와 대회사를 했다. 허성곤 김해시장의 격력사, 민홍철ㆍ김정호 국회의원, 김형수 의장, 김영재 도협회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김영재ㆍ이경숙 선수의 선수대표 선서를 끝으로 개회식을 마치고 참석 내빈들이 경기장으로 옮겨 시타를 했다.

유인석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아름답고 조화롭고 시원하게 잘 꾸며진 이 곳 술뫼파크골프장에서 40개 클럽 동호회원 모두가 함께하는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대회 참가 선수와 임원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파크골프는 누구나 손쉽게 배울 수 있고 도심 공원에서 푸른잔듸 위를 걸으며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운동으로 체력적 부담 없이 체력단련은 물론 상호간 친목과 우의, 건강도 다질 수 있어 대중 스포츠로 급부상 하고 있다. 오늘 여러분이 그 수혜의 주인공이 되신 것"이라며 파크골프의 정의를 강조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