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장유권역 3개 도서관 여름독서교실
상태바
김해시 장유권역 3개 도서관 여름독서교실
  • 이성주 기자
  • 승인 2019.07.15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유도서관(관장 차미옥)은 오는 8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장유권역 3개 도서관(장유도서관, 기적의도서관, 율하도서관)에서 여름독서교실을 운영한다.

장유도서관은 초등6학년을 대상으로 8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내일은 코딩왕!’이라는 주제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코딩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언플러그드 코딩 및 컴퓨터 코딩 등을 통해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역량을 길러본다.

김해기적의도서관은 초등5학년을 대상으로 8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도서관 속 옛이야기’라는 주제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래 동화, 공예, 놀이 등의 다양한 체험을 통해서 우리 전통에 대해 생각하는 기회를 가진다.

김해율하도서관은 초등3학년을 대상으로 8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내 마음의 지도’라는 주제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자아에 대한 생각을 나누고 자화상을 그려보는 활동 등을 통해서, 자신을 사랑하고 타인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져본다.

프로그램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김해통합도서관 홈페이지 (http://lib.gimhae.go.kr)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전화(장유330-7472, 기적330-4658, 율하340-7165)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독서교실은 어린이들로 하여금 독서의 즐거움을 알고, 책 읽는 습관을 형성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