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가야테마파크 개장 4주년, 시민들과 함께해요
상태바
김해가야테마파크 개장 4주년, 시민들과 함께해요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9.07.16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7일~8월 11일까지 올 여름 휴가 김해가야테마파크서 즐기자!

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가 개장 4주년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2주간 ‘시민들과 함께하는 Happy Holiday’를 진행한다.

다양한 특별할인을 비롯하여 4주년 행사에 어울리는 네 가지 주제의 신나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4주년 기간 동안 매일 2회 낭만 가득한 버스킹 공연이 한낮의 더위를 쫓고 야간에는 워터·아이스매직쇼로 열대야를 단박에 날린다. 27일부터 8월 11일 매주 토·일요일에는 웅장한 사운드와 레이저가 합쳐져 더 화려해진 불꽃축제가 여름밤을 아름답게 수놓으며 4주년의 행사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번 4주년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가야시민가요제’이다. 김해시 거주자와 순수 아마추어를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가요제는 1차, 2차 예심을 걸쳐 8월 11일 본선무대에서 왕도김해의 가왕을 뽑는다. 푸짐한 상금과 상품이 준비되어 있고 축하무대와 불꽃축제로 가요제를 화려하게 빛낸다.

여름 대표시설인 분산성 숲속에 위치한 가야물놀이장은 대형 풀장 3개와 최신형 에어슬라이드, 쉼터 등을 갖춰 시원한 휴가철을 보낼 수 있게 했다. 또한 워터버블로 색다른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4주년 기념행사 기간 동안은 모든 패키지 요금이 가장 할인율이 높은 김해시민요금으로 적용돼, 최대 4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저렴하게 가야테마파크를 즐길 수 있다. 파크 내 식음시설, 상품점에서도 모든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입장객 모두에게는 기념품도 증정한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개장 4주년을 맞아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념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민, 관광객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야테마파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