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교육가족과 함께하는 스포츠문화 체험
상태바
교육가족과 함께하는 스포츠문화 체험
  • 장종석 기자
  • 승인 2019.07.1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 후원... NC다이노스 홈 경기 관람

경남도교육청은 12일 마산야구장에서 진주, 통영, 사천, 양산, 남해, 하동지역 24개 소규모 중·고등학교의 학생, 교직원, 학부모 등 1,300여 명과 함께 스포츠 문화체험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스포츠 문화체험을 통해 공교육의 만족도를 높이고 건전한 스포츠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경남교육청과 NH농협은행 경남본부의 업무협약에 따라 이뤄졌으며, NC다이노스가 안내 등 편의를 제공했다.

참가자들은 저녁 7시부터 진행된 NC다이노스와 KT 간 프로야구 홈경기를 관람하면서 평소 TV에서만 봤던 스타플레이어들의 멋진 경기에 탄성과 응원을 보내며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냈다.

김한술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은 “스포츠를 통해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기여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동기부여와 공교육 만족도를 높이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시타에 나선 박종훈 교육감은 “학생들이 스포츠 문화 체험을 통해 좋은 추억을 만들기 바라며, NH농협은행 경남본부의 지속적인 교육 공헌 활동에 감사드리며, 아울러 NC다이노스도 연고지인 창원뿐만 아니라 도민 전체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NC 다이노스 황순현 대표는 “2013년부터 진행해온 행사지만 올해는 새로 개장한 창원NC파크에 초청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며 “좋아진 시설만큼 더 멋진 플레이로 우리 지역 청소년과 교육 종사자분들께 프로스포츠의 감동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