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추석맞이 김해사랑 상품권 홍보 캠페인
상태바
김해시, 추석맞이 김해사랑 상품권 홍보 캠페인
  • 오재환 지역기자
  • 승인 2019.09.0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사랑 상품권, 하나로마트 김해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

김해시는 지난 3일과 5일 김해축산농협하나로마트 4개 지점(서부점, 가야점, 장유점, 서상동 본점)에서 추석맞이 김해사랑상품권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농협 김해시지부(지부장 정대인), 김해축산농협(조합장 송태영) 관계자 등 15명이 참여해 김해사랑 상품권 구입 및 사용 방법, 사용 시 혜택에 등에 대한 홍보를 합동으로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김해사랑 상품권이 김해시내 농협 하나로마트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하다는 점을 알리고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 한가위 대목 장보기에 김해사랑 상품권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캠페인으로서 부산 등 타 지역으로의 소비유출을 막아 지역 내 소비활성화를 적극 유도하고자 기획했다.

아울러 추석 전 전통시장(삼방, 외동, 동상시장)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김해사랑상품권 5천원 이상 사용 시 키친타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미리 1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권의 구매 및 사용을 권장하는 홍보도 같이 진행했다.

시는 시민들에게 이번 추석에는 김해사랑상품권으로 제수를 준비하여 생활비를 아끼고 덤으로 선물도 챙기는 똑똑한 소비와 함께 지역경제도 살리는 착한 소비자가 되어보기를 적극 권장했다.

김해사랑상품권은 개인은 월 50만원 한도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2개월 간 10%할인된 금액으로 판매중이다. 상품권 구입은 제로페이 상품권 앱(올원뱅크, 투유뱅크, 썸뱅크 등)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