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제2회 김해 국제 아동극 페스티벌
상태바
제2회 김해 국제 아동극 페스티벌
  • 이성주 기자
  • 승인 2019.09.0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22일 김해서부문화센터, 27일~29일 진영한빛도서관서

제2회 김해 국제 아동극 페스티벌(이하 GITFFCAF(깃카프))이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 김해서부문화센터와 진영한빛도서관에서 열린다.

GITFFCAF는 가족 외에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고 참여할 수 있는 축제로서 김해시가 주최하고 극단이루마가 주관한다.

작년 제1회 축제에서 인형탈 퍼포먼스, 마임쇼, 그림자 연극 등 어린이와 가족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가족문화축제로서 그 가능성을 검증받았다.

이에 따라 올해는 기간과 장소를 확대해 개최한다. 지난해 4일간 서부문화센터에서 진행했던 것과 달리 20일~22일 서부문화센터에서, 27일~29일 진영한빛도서관에서 아동극뿐 아니라 참여, 전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올해 GITFFCAF는 해외 4개팀, 국내 13개팀에서 실내 6개, 야외 10개 작품을 6일간 총 37회 공연한다. 공연 외에도 가족사랑 이벤트, 장난감 물물교환 마켓 같은 가족을 주제로 한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야외공연은 무료이며 실내공연은 공연별로 관람권을 구매해야 관람이 가능하다. 현장구매시 1인 기준 2만2천~3만원, 인터넷 예매시 1만2천~2만원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축제 일정표를 참고해 미리미리 관람권을 인터넷으로 예매한다면 저렴하게 좋은 공연을 볼 수 있다.

인터넷 예매의 경우 축제 공식 홈페이지(www.gitffcaf.org)에서 구매할 수 있다.

허성곤 시장은 “김해국제아동극 페스티벌은 아동을 위한 축제로 미래 문화·예술의 주역이 될 아동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아동친화도시 김해를 구현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GITFFCAF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와 축제 공식 홈페이지(www.gitffcaf.org)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