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김해경전철, 개통 8주년 맞이하여 새로운 어플리케이션 선보여
![]() |
매년 지역 축제와 함께하는 부산김해경전철이 모바일 앱(app)의 위치기반서비스을 활용한 고객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모바일 앱(app) QR코드 촬영기로 전 역사 대합실에 부착된 QR코드를 촬영하면 자동 응모되며,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참여 가능하다.
응모는 9월 17일부터 10월 16일까지 30일간 진행하며, 10월 22일 14시에 홈페이지 및 앱(app)을 통하여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경품은 부산불꽃축제 지정석 R석(테이블+의자) 맨 앞자리로 10명(1인 2매)의 고객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특히 부산불꽃축제 지정석은 매진이 되어 구하기 어려운 입장권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부산김해경전철 고객 여러분께 즐거운 지역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 할 예정이다.
김환국 대표이사는 “부산김해경전철은 안전하고 편리한 부산-김해 시민의 발로서 지역사회와 하나가 되고 또 함께 발전하길 바라며, 축제 당일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위해 연장 운행을 실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부산김해경전철 모바일 앱(app)은 개통 8주년을 맞이하여 활용성이 높은 메뉴 편성으로 재구성 되었으며, 푸시(push)메세지 및 위치기반서비스 등의 도입으로 실시간 정보 제공 확대 및 고객 활용성 증대를 위해 개편되었다.
앞으로 부산김해경전철 앱(app)을 통하여 경전철 운행 정보의 신속한 제공과 함께 많은 고객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영남매일•Y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