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우수지자체 선정’
상태바
김해시 ‘우수지자체 선정’
  • 손명호 지역기자
  • 승인 2019.10.01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평가대회'서

김해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 보건복지부 장관상ㆍ김해시니어클럽, 한국노인인력개발원장상 수상

10월 1일 여의도 콘레드호텔에서 한국노인력개발원이 주최하는 2018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평가대회에서 김해시가 ‘우수지자체로 선정’, 김해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가 인력파견형 보건복지부장관상(최우수), 김해시니어클럽(관장 나만순)이 한국노인인력개발원장상(우수)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평가결과 공유 및 우수 사업수행기관(지자체포함), 참여기업에 대한 시상을 통해 현장관계자의 사기진작을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김해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는 운영하는 만 55세 이상 취업을 희망하는 중장년에게 맞춤형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써 실질적 소득보장에 도움을 제공하는 기관으로 그 중 한울인력뱅크사업이 우수한 취업실적을 달성하여 2018년 인력파견형 부문 최우수로 선정되어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또한 김해시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을 선도해오고 있는 김해시니어클럽(관장 나만순)은 올해 공익활동 7개 사업과 시장형사업단 13개 사업을 운영하여 총 1,494명의 어르신이 활동중이며 그 중 공동작업장 ‘행복두레2호점’이 시장형 부문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한국노인인력개발원장상’을 수상했다.

앞으로도 김해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 및 김해시니어클럽은 “일자리창출이 최고의 복지라는 생각으로 다양한 노인일자리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김해시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을 이끄는 기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