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상동면, 소통과 화합으로 동부권역 간담회
상태바
상동면, 소통과 화합으로 동부권역 간담회
  • 이성주 지역기자
  • 승인 2019.12.1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상동면행정복지센터에서 지난 12일 동부권역(상동면ㆍ대동면ㆍ활천동ㆍ삼안동ㆍ불암동) 주민대표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2019년 동부권역 마지막 회의로써 신어천 복합공간 하천정비사업과 서낙동강변 지역개발사업의 연계추진 제안 등 한 해 동안 각 주민대표들이 지역발전을 위해 개진해 왔던 안건들에 대한 진행상황을 검토했다.

또한 김해시파크골프협회 상동클럽결성식 개최, 대동면 2020년 경자년 새해맞이 행사 개최, 주민자치센터 교양강좌 작품발표회 개최(활천동, 불암동), 삼방동 도시재생뉴딜사업 추진 등의 지역소식을 나누고 한 해를 마무리 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각 지역 주민대표들은 “권역별 회의가 동부권의 발전 나아가 김해시 전체의 발전으로 이어 질 수 있도록 제안된 안건들에 대한 적극적이고 실효성 있는 추진을 위해 유관기관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조승욱 상동면장은 “올 한해도 지역사회에 대한 각별한 관심을 가져주시고, 2019년 동부권 간담회의 마무리를 위해 자리를 빛내주신 각 단체장님, 면·동장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호교류를 통해 동부권역의 발전, 나아가 김해시 전체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지와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시에서는 김해시민 통합의 일환으로 2016년 이후 매년 동·중·서·북부 4개 권역으로 나누어 분기별로 권역별 회의를 개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