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설맞이 어려운 이웃돕기 기금 마련 알뜰 바자회
상태바
설맞이 어려운 이웃돕기 기금 마련 알뜰 바자회
  • 장종석 기자
  • 승인 2020.01.14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16일 2일간 여성능력개발센터자원봉사회 주관

경남도여성능력개발센터 자원봉사회는 오는 15일과 16일 이틀간 도내 어려운 이웃돕기 기금마련을 위해 경상남도여성능력개발센터 로비 및 마당에서 ‘설맞이 알뜰바자회’를 개최한다다.

이번에 개최되는 알뜰바자회에서는 제수용품, 핸드메이드 소품 등 다양한 물품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자원봉사회에서는 물품판매 뿐 아니라 국밥, 떡국 등 먹거리장터를 운영하여 바자회에 오시는 손님들에게 맛있는 먹거리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경남도여성능력개발센터 자원봉사회는 경남도여성능력개발센터의 교육수료생들과 자원봉사에 관심 있는 여성들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체로 현재 32개 단위회, 48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알뜰바자회, 김장나누기, 목욕봉사, 급식봉사, 시설대상 재능기부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자원봉사회는 이번 바자회를 통한 물품 판매 수익금과 기부물품을 도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 시설 등 30여 곳에 지원하여 함께 따뜻한 명절을 만드는데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봉사회 이광례 총회장은 “우리 봉사회는 20여 년이 넘는 기간 동안 매년 설, 추석이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알뜰바자회를 개최하고 있다”며 “봉사자들이 추위도 잊고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도민들이 바자회를 찾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