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이슈단체 ㅡ 이슈인물
커뮤니티
민홍철 후보, 경전철 차량 방역·소독 현장 확인
상태바
민홍철 후보, 경전철 차량 방역·소독 현장 확인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0.03.0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부산김해 경전철 차량기지 현장 확인
28일 경전철 차량기지를 방문한 민홍철 예비후보가 김환국 부산김해 경전철 사장으로부터 현장 상황을 설명듣고 있다.
28일 경전철 차량기지를 방문한 민홍철 예비후보가 김환국 부산김해 경전철 사장으로부터 현장 상황을 설명듣고 있다.

민홍철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28일 부산김해 경전철 차량기지를 방문했다.

민홍철 예비후보는 경전철 차량기지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 전파를 억제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는 경전철 차량 소독과 방역 상태를 꼼꼼히 살피고 확인했다.

부산김해 경전철은 1일 25대의 차량을 운행하고 있으며 차량 전체 소독과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민홍철 후보는 "부산과 김해를 오가는 경전철은 가장 많은 시민이 사용하는 서민의 발로 아차하면 감염병균을 전파하는 매개체 역할을 할 수 있다"라며 "경전철 운영사에서 잘 관리하고 있지만 더 철저한 방역과 소독을 요구하기 위해 현장을 확인했다"라고 말했다.

민 후보는 이날 김해시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출마 선언을 했지만 대면 선거운동은 최대한 자제하고 있다.

자신의 선거운동보다는 코로나19로 고통받고 있는 시민의 건강과 안전이 더 소중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개인 유튜브 방송 등 활발한 SNS 활동으로 선거운동을 대신할 계획이다.

민홍철 후보는 "저의 공약과 시민 여러분들과의 약속 등은 보도자료 배부 등으로 언론을 통해 하나하나 알려드릴 것"이라며 "활발한 SNS 활동으로 시민 여러분들을 찾아뵐 것이며 각종 직능단체와의 간담회를 가지면서 각 분야의 민원 해결과 정책개발도 소홀히 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민홍철 후보의 활동은 그의 개인 유튜브 방송 '민홍철의 민생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