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 경제 주치의 홍태용이 하겠습니다"
상태바
"김해 경제 주치의 홍태용이 하겠습니다"
  • 4.15총선취재단
  • 승인 2020.03.17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 넘치는 행복한 김해를 위해...

무너진 경제, 부실한 안보, 코로나19 사태의 부실대응, 심지어는 마스크 사기위한 줄서기까지 국민들의 삶이 너무나 어렵습니다.

문재인 정권의 지난 3년은 국민들께 희망을 주지 못하고 절망과 좌절을 안겨주었습니다. 이번 4. 15 총선은 문재인 정권에 대한 중간평가입니다.

그들만의 나라로 전략해버린 자유 대한민국을 국민들의 나라로 반드시 다시 찾아와야 합니다.

저는 의료인 출신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병원체의 특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코로나 19 사태이후 최초로 비대면, 비접촉, 사회적 거리두기 선거운동을 하고 있으며 시민들께 명함 드리는 것도 중단했습니다.

출ㆍ근 인사는 원거리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5회 이상 계획되어 있던 공약발표 기자회견도 한 차례 단독 기자회견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대신 유튜브 홍태용TV를 통해 저의 준비된 공약을 알리고, 페이스북과 밴드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홍보 위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역의 방역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저는 김해 시민을 위한 희망경제, 부동산, 소상공인, 교육, 보건·의료 등 중점 5대 공약을 발표했습니다.

5대 세부공약으로 첫째 김해 항공정비산업단지와 금융공사 설립, 둘째 진영~한림~삼계 약 14km 구간에 소형경천철 건설, 셋째 진영에 노인 종합복지관 건설, 넷째, 동부산지역 공공의료를 담당할 가칭 김해도립의료원 유치, 다섯째 장애인 복지를 위한 동부장애인복지관 건립 등 지역별, 분야별, 세대별의 맞춤형 공약으로 김해를 좀 더 부강하게 시민을 좀 더 안전하게 지키겠습니다.

저는 김해공항과 근접한 지리적 이점을 활용하여 중대형 여객기를 수리할 수 있는 항공정비단지를 김해시에 유치하여 우리 시에 산재해 있는 중소기업들과 연계하여 지역경제를 살리고자 합니다.

함께 설치되는 금융공사의 경우에도 연 1조원 이상으로 추산되는 항공정비의 금융비용을 관리할 수 있는 금융관리 기관으로 육성하여,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도 도모할 계획입니다.

유튜브 홍태용 TV와 여러 경로를 통해 권고한 바 있습니다. 저는 이번 중국 우한발 코로나 19 바이러스는 감염성이 높아 발병초기부터 저의 견해와도 합치하는 대한의사협회의 권고안대로 정부에서 강력히 대응해 줄 것을 바랬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수차례 이어진 대한의사협회의 권고안을 정치적 견해라고 묵살하였습니다.

정부에서는 전국적 확산이 신천지 탓이라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만 감염된 신천지의 신도들도 중국에서 넘어온 바이러스에 의해 집단 감염된 우리 국민입니다.

신천지 측의 대응을 두둔할 수는 없지만 분명 억울한 측면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이렇게 사태가 크진 것은 정부의 초기대응 미숙과 대통령과 정부의 안일한 상황판단이 가져온 결과라 생각합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완전 종식되려면 국내에서의 방역과 차단도 중요하지만, 사태가 종식될 때까지 중국 등 외부감염원의 차단을 반드시 동반해야 한다는 것이 저를 비롯한 대한의사협회의 판단입니다.

김해시민 여러분, 나라가 정말 어렵습니다.

우리 국민은 어려운 국난이 있을 때 더 뭉쳐서 국난을 극복해 온 위대한 국민입니다.

코로나 19사태 반드시 이겨낼 수 있습니다.

이번 국회의원 총선은 문재인 정권의 실정으로 안보, 경제 등 전 분야에서 총체적으로 무너져 내리는 대한민국을 더 이상 나락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막아 세워야 할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4.15총선을 통해 우리 김해 시민들이 지혜롭고 현명한 판단을 하시리라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