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이슈단체 ㅡ 이슈인물
칼럼ㆍ기고 ㅡ
커뮤니티
포항 드라이브스루 농산물직판장 대박났네...내일 한차례 더 개장
상태바
포항 드라이브스루 농산물직판장 대박났네...내일 한차례 더 개장
  • 미디어부
  • 승인 2020.03.22 0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뉴스1) 최창호 기자 = 21일 경북 포항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된 지역 양식어가를 돕기 위해 마련한 수산물 드라이브스루 판매가 관광객들의 입소문 속에 북새통을 이뤘다.

 

 


드라이브스루 판매는 지난 주 14일과 15일 남구 호미곶면 호미곶 광장에서 자리를 옮겨 남구 구룡포 해수욕장과 북구 칠포해수욕장에서 두 번째 문을 열었다.

오전 11시 문을 연 드라이브스루 판매점은 개장 3시간이 채 안 돼 준비한 물건이 모두 팔렸다.

 

 


두 번째 드라이브스루에는 강도다리 회(300세트) 이외에도 문어 숙회 300세트, 아귀 매운탕 50세트, 문어,고동, 오징어로 된 모듬 수산물 세트 30개가 판매됐다. 또 사과, 새송이버섯, 시금치 세트도 함께 선보여 관광객들의 호응을 받았다.

이날 판매 가격은 강도다리 1kg 2만원, 문어숙회 250g 1만원, 손질 아귀 매운탕 1만원, 모듬수산물(문어, 고동, 오징어)세트가 2만원에 판매됐고 사과와 시금치, 새송이로 된 농산물 세트도 함께 판매됐다.

 


포항시는 오는 22일 한 차례 더 드라이브스루 문을 열 계획이다.

포항시 관계자는 "이날 드라이브스루 판매는 북구 칠포해수욕장과 구룡포 해수욕장 두 곳에서 문을 열었고 칠포해수욕장은 준비한 300세트가 30분만에 완판되는 등 관광객들로부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하려는 시민과 관광객들이 타고 온 승용차 행렬이 2km를 넘었다"며 "내일은 더 좋은 물건을 많이 준비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