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장기표 선대위, ”생활밀착형 공약제시“
상태바
장기표 선대위, ”생활밀착형 공약제시“
  • 4.15총선취재단
  • 승인 2020.04.12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질적 삶의 질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

미래통합당 장기표 후보 ‘민심캠프’ 선거대책 본부는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생활 밀착형 지역공약”을 발표했다.

보도자료를 통해 발표된 이번 공약은 캠프 선대위에서 선거 기간 중 지역 유권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만들어진 구체적이며 보다 실질적이고 빠르게 실현 되어질 공약으로 “실질적인 삶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는 구체적인 공약으로 평가되어 진다.

“장유지역 복지 역량 강화”로 명명되어 발표된 장유지역 공약으로는 앞으로 들어서게 될 장유시외버스터미널에 맘카페, 주부 사랑방, 과학체험 카페 등을 운영하고, 젊은 층을 겨냥한 장난감 및 직업 체험 박물관을 덕정공원에 약 15억원을 들어 건립하는 구체안이 제시됐다.

장유 서부문화센터에 시민 “예술인 양성소“를 운용하여 장유지역을 문화 예술의 중심지역으로 발전시켜나가며, 특히 눈길을 끄는 공약으로 천혜의 자연경관을 갖춘 율하천, 대청천의 상류 연결하여 율하천 수량을 확보하여 실질적인 생태화천으로 만들어, 그 주변을 수변공원으로 조성하고, 조만강을 생태하천으로 조성하여 생태관광지로 활용한다는 복안을 제시했다.

그리고 진례지역을 도자기, 문화 예술의 중심지로 발전시키고, 내외동은 먹자골목 활성화 방안이 구체적으로 발표되어, 유권자가 많은 장유·내외동 표심의 향방이 주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