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도서관, 슬기로운 집콕생활 위한 온라인 강좌 운영
상태바
김해도서관, 슬기로운 집콕생활 위한 온라인 강좌 운영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0.04.1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투브 채널 통한 ‘김해 금관가야 탐험대, ’무한상상 책 놀이’등 3개 강좌 운영

김해도서관은 개학 연기 및 온라인 개학으로 가정에 장기간 머무르는 어린이를 위해 오는 9일부터 '온라인 동영상 강좌'를 운영한다.

장기화된 코로나 19 상황으로 인해 중단된 지역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참여가 어려운 학생들의 창의적 체험 활동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는 유투브(YouTube) 채널을 통한 온라인 동영상 강좌를 제공한다.

개설 강좌는 ▲김해지역의 역사를 알아보는 김해 금관가야 탐험대 ▲그림책을 활용한 무한상상 책 놀이 ▲그림책 속 맛있는 동화요리로 총 3개이며, 강좌당 2개씩 6개의 동영상이 4월 9일부터 18일까지 순차적으로 탑재된다. 강좌 수강에 따른 별도의 신청 및 인원 제한은 없으며 자유롭게 시청 가능하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에 개설된 온라인 강좌는 어린이 평생학습프로그램의 맛보기 강좌로 이 강좌를 통해 코로나19 상황으로 가정에 머무는 학생들의 건전한 온라인 생활과 학습 흥미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김해도서관 홈페이지(http://ghlib.gne.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