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이슈단체 ㅡ 이슈인물
커뮤니티
김해중소ㆍ벤처기업협회, 인재육성장학기금 기탁
상태바
김해중소ㆍ벤처기업협회, 인재육성장학기금 기탁
  • 최금연 기자
  • 승인 2020.07.1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인재육성장학재단(이사장 현종원)은 13일 김해중소·벤처기업협회(회장 이상배)로부터 장학기금 500만원을 기탁받았다.

김해중소·벤처기업협회는 2007년에 설립돼 현재 82개 회원 기업들로 구성돼 있다. 설립이념인 ‘제세안민(濟世安民) 실사구시(實事求是)’를 바탕으로 매년 김해기업 CEO아카데미를 개최해 중소기업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경영혁신과 전략 등을 교육,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노력하고 있다.

또 다문화가정 및 저소득가정 무료합동 결혼식, GEA골프대회를 통한 불우이웃돕기 행사 등 다양한 봉사와 기부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상배 회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모두가 불안한 시기,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역의 학생들이 보다 학업에 집중해 큰 인재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성곤 김해시장은 “김해중소·벤처기업협회는 평소에도 지역경제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 왔고 다문화가정이나 저소득가정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데 이 어려운 시기에 지역 학생들을 위한 후원까지 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김해 학생들이 힘든 상황을 이겨내고 학업에 전념 할 수 있도록 더욱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