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부산김해경전철, 손부채 고객 나눔ㆍ마스크 착용 캠페인
상태바
부산김해경전철, 손부채 고객 나눔ㆍ마스크 착용 캠페인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0.08.0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김해경전철(대표이사 김환국)은 8월 7일 김해시와 함께 경전철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역사에서 손부채를 나눠주고 마스크 착용을 독려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와 관련하여 무더운 날씨로 대중교통 이용 시 다소 느슨해지기 쉬운 마스크 착용을 홍보하고 긴 장마 끝에 찾아온 무더위를 경전철 이용고객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고자 실시하게 됐다.

손부채는 이용고객이 많아지는 퇴근시간 무렵인 오후 5시부터 경전철 21개 전체 역사에서 약 2,600개를 배부하였으며, 지난 6월에도 휴대용 손소독제 나눔 행사와 함께 마스크 착용 캠페인을 진행했다.

부산김해경전철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로 마스크 착용의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드리고자 손부채를 나눠드렸다”며 “코로나19와 관련하여 최고의 백신은 마스크 착용임을 인식하고 경전철 이용고객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경전철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3월부터 역사와 열차 방역ㆍ소독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특히 혹서기를 맞아 열차 냉방기 소독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와의 고통분담을 위해 역 구내 상업시설 임차인들을 위한 '착한 임대료 운동'에 동참하였고 혈액 수급난을 해소를 위해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사랑의 헌혈'을 시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