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이슈단체 ㅡ 이슈인물
칼럼ㆍ기고 ㅡ
커뮤니티
북부동 자원봉사캠프, 태극기ㆍ친환경 수세미 나눔 행사
상태바
북부동 자원봉사캠프, 태극기ㆍ친환경 수세미 나눔 행사
  • 최금연 기자
  • 승인 2020.08.1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복 75주년 기념

지난 11일 북부동 자원봉사캠프(캠프장 김신향)는 75주년 광복절을 맞아 북부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태극기 및 친환경 수세미 나눔 행사를 가졌다.

광복의 뜻을 기리며 그 의미를 널리 알리고자 마련된 이번 나눔 행사는 그 동안 코로나19로 부득이하게 공식 활동을 제대로 할 수 없었던 자원봉사캠프 회원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수개월 간 한 땀 한 땀 정성으로 만든 친환경 수세미 500개를 북부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직접 전달하였고, 더불어 태극기 달기 홍보 캠페인과 함께 태극기 나눔 행사도 함께 전개했다.

북부동 자원봉사캠프 김신향 회장은 “광복 75주년을 맞아 작지만 회원들이 직접 만든 친환경 수세미와 태극기 나눔 행사가 그렇지 않아도 코로나19로 시름이 큰 지역민에게 조금의 위안과 나라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보람되고 뿌듯하다”고 전했다.

김봉조 북부동장은 “코로나19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광복 75주년을 맞이하여 훈훈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주신 북부동 자원봉사캠프 회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나눔 행사가 사회 안팎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민에게 좋은 활력소로 나아가 힘든 시기 일수록 더 많은 시민들이 나라사랑과 나눔에 동참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