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이슈단체 ㅡ 이슈인물
칼럼ㆍ기고 ㅡ
커뮤니티
전통시장 활성화ㆍ소외계층 위한 쌀 나눔
상태바
전통시장 활성화ㆍ소외계층 위한 쌀 나눔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0.09.1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자원봉사센터-한국가스기술공사 

김해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종주)와 한국가스기술공사 부산경남지사(지사장 이상훈)는 지난 9월 10일(목)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하여 관내 전통시장에서 쌀 720kg(200만원 상당)을 구입하여 관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전달했다.

특히 한국가스기술공사 부산경남지사는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전통시장과의 협약(MOU)을 통해 쌀을 구입하였으며, 전통시장에서 구입한 쌀은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 함으로써, 일상생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과 이웃들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상훈 지사장은 “코로나 19 여파로 후원이 줄어든 지역 소외계층에 관심을 기울이고 동시에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활동에 임직원들과 함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지금은 대면봉사를 할 수 없는 안타까운 현실이지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주 센터장은 “한국가스기술공사 부산경남지사는 코로나 19 여파로 모두 지쳐있는 시기에 지역사회의 안녕을 위해 꾸준히 나눔 활동을 추진해오고 있다. 특히 전통시장과의 협약과 온누리상품권 이용 등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적극 동참해왔다. 경제 활성화 뿐 만 아니라 소외이웃에 대한 관심과 안전까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는 기업으로서 감사를 드린다. 자원봉사센터 또한 코로나19로부터 시민들이 힘을 낼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적극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