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동부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
상태바
김해동부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0.09.2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연합회장 강수양, 박순덕 창조적인 의용소방대 활동 강조

김해동부소방서(서장 박승제)는 22일 남·여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과 신임 의용소방대장 4명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가 오는 27일까지 연장됨에 따라 예년과 달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하였고, 체온측정,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실시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행사는 박승제 김해동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퇴임연합회장 감사패(공로패) 수여 ▲신임연합회장 임용장 수여 ▲신임 대장 임용장 수여 ▲소방서장 인사 말씀 ▲기념촬영 순으로 실시되었다.

행사에서 이임하는 차민수, 김말순 남·여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은 2018년 8월 1일부터 2년간 다양한 활동과 covid-19관련 수 차례 생활 방역을 실시하는 등 시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취임하는 강수양, 박순덕 신임연합회장은 취임사에서 앞으로 2년간 김해동부소방서와 함께 시민을 위한 창조적인 의용소방대 활동을 강조하며, 안전지킴이 역할을 성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했다.

박승제 서장은 “그동안 김해시민을 위해 고생해 주신 이임 연합회장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하며 이어 “취임하는 연합회장에게는 김해동부소방서의 일원인 의용소방대가 우리 직원들과 하나가 되어, 시민의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노력을 함께 해 보자”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