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경남 우수상품, 쿠팡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세요!
상태바
경남 우수상품, 쿠팡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세요!
  • 장종석 기자
  • 승인 2020.09.2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도, 쿠팡 ‘힘내요 대한민국’ 기획전 10월 할인(10월 1~31일)
10월 기획전 1,100개 상품 10~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경남도가 쿠팡을 통해 판매되는 도내 115개 업체의 1,100개 상품을 10월 한 달 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힘내요 대한민국’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으며, 4월 1차에 이어 6월부터 연말까지 2차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경남도는 기획전의 일환으로 10월 한 달간 '힘내요 대한민국'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경기가 위축돼 판로를 잃게 된 소상공인의 상품과 농수산물을 직접 매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남도는 이번 기획전을 위해 지난 5월 전 시군을 통해 272개 업체를 쿠팡에 추천하였으며, 그 중 37개 업체가 지금까지 입점을 완료하였다. 경남도는 기획전이 운영되는 12월까지 도내 업체가 추가로 입점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상품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쿠팡 메인 화면 상단 기획전을 통해 ‘힘내라 대한민국’으로 들어간 후 경남도를 클릭하면 쿠팡의 로켓배송으로 도내 우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받아 볼 수 있다.

김기영 일자리경제국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대면에서 비대면 위주의 소비환경 변화로 경영애로를 겪는 소상공인을 위해 추진하는 쿠팡 기획전을 통해 도내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개척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특히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할인행사를 통해 도내 우수 상품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므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소상공인들의 매출 향상을 위해 도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