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비대면 평생학습 프로그램 강사 모집
상태바
김해시, 비대면 평생학습 프로그램 강사 모집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0.10.1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평생학습 활성화 위한 한 뼘 강의실 운영

김해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시민들의 학습권을 보장하기 위해 온라인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한 ‘한 뼘 강의실’ 강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회적거리두기가 지속됨에 따라 변화되는 교육환경에 적합한 온라인 평생학습의 중요성이 증가되고, 주민들의 학습욕구 충족을 위해 비대면 평생학습 강좌를 확대 운영한다.

모집분야는 ▲생활 문화 ▲시민참여 ▲인문교양 ▲직업능력 ▲건강심성 ▲코로나19 대응 등 6개로, 온라인 화상 플랫폼을 통해 강의진행이 가능하며 해당분야에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 김해시민 또는 지역 소상공인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10월 8일부터 10월 15일까지 이며, 신청방법은 신청서와 자격증, 경력증명서, 강의계획서, 강의시연영상 등 자료를 첨부하여 이메일(edu7685@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이 완료되면 8개의 프로그램을 선정하여 최소 5회 이상 최대 8회로 수강생 모집이 완료되면 11월부터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여 비대면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김해시 평생학습관 홈페에지(www.gimhae.go.kr/edu.web)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전화(055-330-6689)로 문의하면 된다.

김차영 인재육성지원과장은 “오프라인 위주로 활동한 주민강사를 비대면 온라인 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신규 온라인 주민강사 발굴을 기대하고,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선도하는 온라인 평생학습 체제 구축으로 시민들이 언제나 배울 수 있는 분위기 조성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