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수출업체 상복 터졌다
상태바
김해시 수출업체 상복 터졌다
  • 장휘정 기자
  • 승인 2008.12.22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일이엔씨' 김철 대표이사 산업포장 수상 등 34명 개인포상

김해시는 지난 12월 2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 45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주)엘에치이를 비롯한 53개사가 수출탑을, 수출증대에 공이 큰 유공자로 (주)부일이엔씨 김 철 대표이사가 산업포장을 수상하는 등 34명이 개인포상을 수상하였다.

또 오는 12월 23일 창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 14회 경남무역인 상'에는 (주)아스픽 등 5개사가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 소식은 최근 글로벌 금융위기와 실물경제 침체 등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이루어 낸 값진 결실로 그 의미가 더욱 큰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도내 120개 업체가 수상한 '제 45회 무역의 날' 수출탑에 판열형교환기를 제조하는 (주)엘에치이(한림면 장방리 소재)를 비롯하여 (주)센트랄모텍(Ball 제조 진영읍 죽곡리 소재),  (주)세대에너텍(열교환기 제조 진영읍 본산리 소재),  (주)이래CS(절삭가공 진영읍 본산리 소재),  (주)마이스코(자유단조품 생산 주촌면 내삼리 소재) 등 5개사가 5천만불탑을 수상하는 등 도내 44%를 차지하는 53개사가 수출탑을 수상하는 큰 성과를 이루었다.

또한 크레인을 제조하는 (주)부일이엔씨 김철 대표이사가 산업포장을,  (주)마프로(윈도우 프레임 제조)의 문명석 대표이사와 (주)태성정밀(플라스틱 성형사출 제조) 고창빈 대표이사, (주)부일금고(내화금고 제조) 김봉회 과장,  디케이테크(주)(산업용 밸브 제조) 노은식 대표이사 등 4명이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등 총 34명이 개인포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김종간 김해시장은 지난 12월 18일 정산컨트리클럽에서 이들 수상자를 격려하고 축하하는 기념행사를 가진 자리에서 축사를 통해  “기업들의 안정적인 경영활동 지원을 위해 내년도 중소기업 육성자금 1,500억원을 지원하고 4월과 10월에 동유럽 시장개척활동과 해외바이어초청 무역상담회를 개최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수출증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