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장유2동지역사회보장협, 사랑가득, 영양듬뿍 밑반찬 나눔
상태바
장유2동지역사회보장협, 사랑가득, 영양듬뿍 밑반찬 나눔
  • 최금연 기자
  • 승인 2020.11.1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부자가정 30세대 밑반찬 4종 전달

장유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주진록)는 11일 대동피렌체 앙코르 아파트 경로당에서 저소득 부자세대를 위한 '사랑가득, 영양듬뿍 밑반찬 나눔' 행사를 갖고 지역 내 저소득 부자가정 30세대에게 밑반찬 4종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장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불균형적인 식생활로 건강이 우려되는 부자가정 아이들에게 엄마의 정성과 영양이 가득한 밑반찬을 지원하고자 마련했다.

협의체위원들은 아이와 아버지들이 좋아할만한 메뉴(소불고기, 멸치볶음, 카레, 김치) 4종을 선정하여 신선한 재료를 직접 구입하고, 손수 음식을 조리하였다. 또한 전화로 안부를 확인하고 비대면으로 가가호호 전달했다.

주진록 위원장은 “매일 찬거리를 걱정해야하는 부자가정의 건강을 조금이나마 챙겨드릴 수 있어 보람차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지역민들을 위해 사랑의 밑반찬 나눔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정서율 장유2동장은 “홀로 가정을 꾸려가며 애쓰시는 부자가정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부자가정을 위해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발굴 하겠다”며 “항상 지역 내 이웃을 위해 발 벗고 나서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최소인원만 참여하였고 마스크 착용 및 비대면 가정방문 등 코로나19 위생수칙을 준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