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의회, 김해시조합운영협의회 조합장 초청 간담회
상태바
김해시의회, 김해시조합운영협의회 조합장 초청 간담회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0.11.2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의회(의장 송유인)는 지난 19일 의회 1층 특별위원회실에서 김해시조합운영협의회 조합장을 초청해 간담회를 갖고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송유인 의장과 김한호 부의장을 비롯한 김해시의원들과 농협 김해시지부 이종삼 지부장, 김해시조합운영협의회 송제영 의장, 김해시농협공동사업법인 정기태 대표, 관내 조합장 등 40여명이 참석해 김해시 농축업 사업 발전을 위한 심도 있는 논의를 펼쳤다.

이날 간담회에는 ▲축산물 브랜드 홍보지원 ▲브랜드 축산물 포장재 지원 ▲제1회 김해한우축제 지원사업 ▲로컬푸드 직매장 납품 농가 포장재 지원 ▲전업농 구제역 백신 등 2021년도 김해시 주요사업에 대한 설명을 청취했으며, 지역 농축산업의 현실적인 어려움을 공유하고 지역 농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마련을 위해 다양한 의견들을 나눴다.

특히 시와 농협의 공동 협력작업에 대한 건의와 함께 농산물 수출 활성화를 위한 규제완화 및 인프라 구축, 김해시농협공동사업법인(RPC) 현황 및 건의사항 등에 대한 토론이 이어졌다.

김해시조합운영협의회 송제영 의장은 “의회에서 우리 지역 농축협 발전을 위해 간담회를 마련해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만남을 통해 상생 발전해 나갈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송유인 의장은 “간담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이 실질적인 농축산업 정책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김해시의회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