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도서관에서 행복한 책 읽기 하세요!
상태바
김해도서관에서 행복한 책 읽기 하세요!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0.12.07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응모, 참여 독서 진흥 행사 풍성

김해도서관은 2020년을 마무리하는 12월을 맞아 지역주민의 꾸준한 독서 활동 지원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우선 응모 행사로 ‘2020년 내가 뽑은 최고의 책’, ‘#키워드로 찾는 베스트셀러’ 행사를 마련해 한 해 동안 읽은 책과 화제가 되었던 책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기회를 가진다.

가정에서의 체험활동을 권장하는 ‘토요체험놀이터’ 행사에서는 5일부터 유아·어린이 도서 대출자 선착순 100명에게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재료를 배부한다.

9일부터 23일까지 매주 수요일에는 ‘수요일엔 기쁨 두 배’ 행사를 마련해 1·2층 자료실에서 책을 대출하는 이용자 1일 선착순 80명에게 크리스마스 엽서를 증정한다.

한편 코로나19 상황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시험을 치른 수능 응시생을 응원하고 시험 후의 불안과 초조를 독서로 극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수고했어 123!’ 행사도 준비했다.

12월 3일 수능을 치른 수험생이 책을 3권 이상 대출하고 수험생임을 인증해 주면 행운의 선물이 담긴 가방(lucky bag)을 증정해 수험생 20명에서 작은 즐거움을 선물할 예정이다.

각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연말연시에 1년 동안의 독서 활동도 되돌아보고 다양한 독서 진흥 행사에 참여해 코로나 19로 쌓인 스트레스도 해소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