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교육업계, 새해ㆍ겨울방학 맞이 이색 동기부여 이벤트 눈길
상태바
교육업계, 새해ㆍ겨울방학 맞이 이색 동기부여 이벤트 눈길
  • 미디어부
  • 승인 2021.01.13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이벤트 통해 학습 동기부여ㆍ성취감 독려... 새해 다짐ㆍ방학 계획 응원

새해 다짐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에 하나가 ‘학업 성취’다.

더욱이 새해와 함께 맞는 겨울방학 시즌은 부족한 과목을 보충하고 새로운 학습 목표와 학습 동기를 세워 새 학년을 준비하는 중요한 시기라 할 수 있다. 이에 교육업계가 새해와 겨울방학을 맞아 자녀의 학습 목표와 동기를 세우고 독려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주목된다.

윤선생은 자사 교습소ㆍ공부방 브랜드 우리집앞영어교실 회원을 대상으로 영어 말하기 실력을 뽐내는 ‘영어실력 FLEX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회원들이 겨울방학 동안 학습동기 부여와 성취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초등 저학년은 1분 이상 윤선생 교재를 영어로 낭독하거나 여럿이 역할을 나눠 2~3분 이내 영상으로 촬영하면 된다.

초등 고학년의 경우, STEAM(스팀) 수업 후 결과물에 대한 영상을 1분 이상 발표해야 한다. 촬영 영상을 개인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 이벤트 페이지에 영상 링크와 필수 입력 정보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오는 2월 28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우수 회원 3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윤선생의 비대면 화상관리 브랜드 윤선생베이직 신규 가입 회원 대상의 ‘영어적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해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영어공부를 새롭게 시작한 회원들이 동기부여를 얻고 학습 습관을 정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회원 가입 시 첫 달 학습비 2만원이 자동 할인되며, 매달 교재 4권(20차시) 학습을 3개월 연속으로 마치면 2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윤선생 관계자는 “방학을 맞아 연초부터 영어 공부를 다짐한 회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동기부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자사 회원들이 학습 성취감과 재미를 느끼면서 영어 공부를 즐길 수 있게 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재교육은 기초 학습서 ‘하루 시리즈’ 출간을 기념해 ‘오늘부터 1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학생들의 새해 결심을 응원하고 성공적인 실행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루 시리즈’는 예비 초등부터 6학년까지 짧은 시간에 각 영역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참고서로, 1주 5일을 기준 하루 10분씩 4주 만에 기초 학습을 완성할 수 있어 학습 분량의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새해 학습에 대한 각오를 천재교육 공식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된 100명에게 공부 습관 형성을 돕는 다이어리와 펜, 적립금 1만 5000원,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재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상교육의 중등 인강 사이트 수박씨닷컴은 ‘수박씨알파S’ 신규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수박씨알파S 100시간 체험 어택 인증 미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수박씨닷컴 홈페이지에서 수박씨알파S 100시간 무료체험을 신청하고 PC 또는 모바일에서 강좌를 체험한 후 인증하면 추첨된 100명에게 꼬북칩을 선물한다. 이번 무료체험을 처음 경험하는 초6~중3 회원 대상이며, 회원 가입 후 체험존을 통해 강좌 수강을 시작하면 자동으로 체험 인증이 완료된다. 겨울방학을 맞은 학생들이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게임 미션처럼 즐겁게 경험할 수 있으며, 오는 2월 28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씨엠에스에듀의 코딩교육 브랜드 씨큐브코딩은 오는 2월 27일까지 ‘2021 체인지업 겨울방학 코딩캠프’를 씨큐브코딩 전국 센터에서 진행한다.

이번 코딩캠프는 ‘AI 스타터 트랙’, ‘파이썬 : 3D 게임 메이커’ 2가지 신규 프로그램과 스키, 스케이트 등 겨울 스포츠를 콘셉트로 하는 4가지 주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코딩 프로그램과 함께하는 알찬 방학을 계획하는 수강생을 위한 ‘열공 패키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3개 강좌를 등록하면 수강료 최대 20%, 2개 등록하면 최대 15% 할인 혜택을 준다.

센터별 프로그램과 일정은 다르며, 자세한 사항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