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도서관,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김해도서관,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1.02.01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움, 즐김, 힐링 등 주제별 강좌 운영

김해도서관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쳐있는 지역주민들에게 삶의 활력을 주고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1년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성인강좌는 ▲그림책 하브루타 ▲천아트 ▲자연을 그리다, 세밀화 ▲중국어회화 ▲삼국지를 보다 등 배움, 즐김, 힐링, 미래, 인문교육(온라인 강좌) 등 5개 분야 20개 강좌에서 309명을, 어린이강좌는 책과 친숙해질 ▲맛있는 동화요리 ▲생각이 자라는 인문고전, 재미나게 배우는 ▲어린이 주산교실 ▲나는야 실험왕 등 9개 강좌를 유아에서 초등학생 대상으로 130명을 모집한다.

특히 성인강좌 인문교육 '▲삼국지를 보다 ▲세계사 ▲한국사'와 어린이강좌 '▲도전! 한국사 탐험대'는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하여 비대면 서비스로 온라인 플랫폼에서 강좌를 운영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반드시 마스크 착용, 개인 방역 철저, 강좌실 내 거리 유지, 발열체크 등의 지침을 준수하도록 매일 교육을 실시하고, 강좌실은 강의 종료 후 즉시 소독하여 모두가 안전하게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도록 한다.

수강 신청은 경남도교육청 김해도서관 홈페이지(http://ghlib.gne.go.kr)를 통해 가능하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교재비와 재료비는 수강생 부담이다.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고, 기타 문의사항은 김해도서관 독서문화과(320-5583~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