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지비케이그룹, 저소득층 위한 마스크 3만장 기탁
상태바
㈜지비케이그룹, 저소득층 위한 마스크 3만장 기탁
  • 권우현 지역기자
  • 승인 2021.02.1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는 지난 17일 진례면 소재 마스크 제조업체인 ㈜지비케이그룹(회장 김경문)이 저소득층을 위해 마스크 3만장(3천만원 상당)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 받은 마스크는 KF94 2만장과 덴탈마스크 1만장으로 관내 저소득층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지난 2018년에 설립된 ㈜지비케이그룹은 2020년 5월 식약처로부터 KF94 마스크 제조허가를 받았다. 52명의 직원을 신규 고용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했다.

㈜지비케이그룹 김경문 대표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마스크 제조업체들 간과다경쟁으로 힘든 상황이지만 더욱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저소득층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주기 위해 물품을 기탁하게 됐다.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실천과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공헌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허성곤 시장은 “기업경영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민을 위해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우리 기업에서 만든 마스크를 시민들도 적극 애용해주길 당부드린다. 김해방역플랫폼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시에서도 행정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비케이그룹은 김해방역플랫폼협약 기업으로 지난해부터 코로나19에 취약한 저소득층을 위해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기탁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