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초림단지묵, 연초 불우이웃돕기 물품 기탁
상태바
초림단지묵, 연초 불우이웃돕기 물품 기탁
  • 권우현 지역기자
  • 승인 2021.02.26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토리묵ㆍ떡국 700세트... 시가 1천만원 상당 물품 전달

김해 관내 우수 식품제조기업인 초림단지묵(대표자 조계숙)이 지역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물품을 기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연말 코로나19로 제조업의 경기가 침체된 상황에서도 초림단지묵 조계숙 대표는 우리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1천만원 상당의 도토리묵과 떡국 700세트를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측을 통해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김해시복지재단 운영시설에 배부되어 각 소외계층에게 전달된 예정이다.

김해시 진례면에 위치한 초림단지묵은 두부와 묵류 등 전통식품을 생산하는 우수한 지역기업으로 공영홈쇼핑 지원사업, 유망전시회 참가지원 사업 등을 통해 신규판로를 개척해 매년 급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조계숙 대표는 “김해시와 진흥원에서 우리 기업의 성장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고 도움을 준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 지역을 대표하는 우수 기업으로 발돋움 하기 위해 시에서 추진하는 나들가게 특화상품인 ‘수로왕가’ 브랜드 사업에도 참여, 제품의 브랜드 파워를 올리는 데 큰 도움을 받았다”며 “기업이 지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고민하다 기탁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윤정원 원장은 “초림단지묵은 최근 비대면 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판매가 급성장한 것으로 안다. 전통식품도 시류에 맞게 다양한 시도를 하고 변화하는 것이 성장의 원동력이 된 것 같다”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과 통 큰 기부를 해주신 것에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허만원 대표이사는 ”코로나로 인하여 힘든 기업들이 많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비대면 마케팅을 통하여 급성장한 초림단지묵이 기부문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하여 사용토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진흥원에서 진행된 이번 기탁식에는 조계숙 대표, 윤정원 원장, 김해시복지재단 허만원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탁물품은 김해시복지재단을 통해 관내 지역 취약계층에 분배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