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교육지원청, 학교급식 관계자와 안전ㆍ건강 급식 길을 묻다
상태바
김해교육지원청, 학교급식 관계자와 안전ㆍ건강 급식 길을 묻다
  • 권우현 지역기자
  • 승인 2021.03.2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희 교육장, 코로나19 방어막 학교급식 관계자와 감사와 소통의 시간 마련

김해교육지원청은 지난 18일 김해교육지원청 2층 소회의실에서 학교 조리사회 임원들과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한 학교급식 운영을 위한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작년 코로나19 출현으로 정상적인 학교 교육과정 운영이 어렵고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학사 운영 등으로 학교 급식소 내 방역 관리와 운영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안전하고 건강한 급식을 지켜온 급식관계자를 격려하고, 위드(with) 코로나 시대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한 급식 운영 방안을 찾기 위하여 학교 현장의 어려움과 주요 개선사항에 대하여 소통하고 협력하기 위하여 마련된 자리로 일선 학교급식 담당자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또한 교육장은 지난 3월 개교한 진영장등초‧중학교와 진영유치원 급식소를 방문하여 안정적으로 급식이 개시될 수 있도록 수고한 학교 관계자를 격려하고, 현장 확인을 통하여 교육청에서 지원할 사항은 없는지 개선 사항에 대하여 도교육청과 업무 협의를 추진중이다. 다가오는 4월에는 급식 현장의 최일선에서 수고하는 조리실무사와의 소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김현희 교육장은 “학교 내에서 밀집도가 가장 높아 방역 관리에 어려움이 많은 학교급식을 안전하고 건강하게 차질없이 운영하는 급식관계자의 노고를 격려하고, 교직원 모두의 노력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늘 열린 마음으로 다양한 의견을 청취・수렴하겠으니 학교 현장의 소리를 많이 들려 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