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제1회 시민참여 청렴콘텐츠 공모전
상태바
김해시, 제1회 시민참여 청렴콘텐츠 공모전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1.03.2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렴도 Up... 총 10명 시상금 350만원 수여

김해시는 청렴문화 정착의 일환으로 2021 제 1회 시민참여 청렴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청렴김해 사랑해’로 생활 속의 청렴에 관한 내용, 내가 바라는 김해의 바람직한 모습과 희망메시지 등 청렴메시지를 담아서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다양한 분야로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공모 분야는 UCC, 웹툰, 카드뉴스, 노래, 슬로건(표어) 5개로 분야별 복수 응모도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3월 31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다.

시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응모작과 함께 우편 또는 이메일(echo0707@korea.kr)로 접수받으며, 개인이나 팀을 구성해 단체로도 참가할 수 있다.

제출된 작품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대상 상금 100만원(1명), 최우수상 상금 각 50만원(2명), 우수상 상금 각 30만원(3명) 장려 15만원(4명)을 시상할 예정이다.

한편 김해시는 반부패·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청렴콘텐츠 공모전을 처음으로 개최하여 UCC영상물, 카드뉴스 등 다양한 형태의 청렴콘텐츠를 발굴하여 청렴공감대를 형성하고, 참여와 관심을 높이기 위하여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도록 했다.

김성호 감사관은 "투명하고 신뢰받는 1등급 청렴 김해를 위하여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수상작은 청렴홍보 및 교육 활동 등에 널리 활용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공공부문의 청렴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