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두번째 익명 기부
상태바
김해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두번째 익명 기부
  • 권우현 지역기자
  • 승인 2021.04.0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촌면행정복지센터 “자신도 어려울텐데”

김해시 한 소상공인이 정부 재난지원금을 두 차례나 익명으로 기부해 코로나19로 경색된 지역사회에 온기를 불어넣고 있다.

주촌면행정복지센터에 따르면 이름이 밝혀지는 것을 원치 않는 이 익명의 기부천사는 정부 4차 재난지원금 300만원 전액으로 쌀(10㎏) 70포와 라면 35박스를 구입해 8일 배달업체를 통해 행정복지센터로 보냈다.

행정복지센터는 이 기부 물품을 주촌면 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가정에 비대면으로 전달한다.

그는 앞서 지난 1월 13일 3차 재난지원금 200만원 전액으로 쌀(10㎏) 63포를 구입해 센터에 기부하면서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나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도와 이 위기를 함께 극복하하고 싶었다. 앞으로 여건이 된다면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후원을 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고 이번에 그 약속을 지킨 셈이다.

정운호 주촌면장은 “자신도 소상공인이어서 어려움이 클 텐데 이렇게 두 번이나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이 분의 따뜻한 마음이 김해 전역으로 퍼져나가 코로나 위기가 조기에 극복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코로나로 어려운 경제사정에도 불구하고 올 들어 주촌면행정복지센터로 7차례에 걸쳐 1000만원 상당의 성금과 물품 기부가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