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복지재단, 온택트 '사랑ㆍ감사의 효(孝)드림' 행사
상태바
김해시복지재단, 온택트 '사랑ㆍ감사의 효(孝)드림' 행사
  • 권우현 지역기자
  • 승인 2021.05.0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9회 어버이 날 맞아 진행

(재)김해시복지재단 산하 4개 복지관(김해ㆍ동부ㆍ서부ㆍ구산) 통합으로 2021년 제49회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의 어머님, 아버님께 존경과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사랑ㆍ감사의 효(孝)드림'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어버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사회적거리두기 방역수칙 준수 하에 복지관 이용 어르신 노래자랑대회를 열었다. 노래자랑에 참가하신 한 어르신은 먼저 하늘나라로 간 아내에게 나훈아의 ‘내삶을 눈물로 채워도’란 노래를 바쳐 심사위원들의 눈시울을 적셨다.

노래자랑대회는 비대면으로 진행된 바 동영상을 촬영하여 5월 7일 (재)김해시복지재단 유튜브에 영상을 방영하여 코로나19로 인해 복지관 이용을 하지 못하고 집에만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즐거움과 함께 커다란 위로가 될 것이다.

아울러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 내 어머님, 아버님들을 격려하고 위로하기 위해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독거ㆍ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선물꾸러미 전달과 감사의 현수막게시, 서한문을 발송하여 어머님, 아버님의 깊은 은혜에 감사인사를 전할 계획이다.

(재)김해시복지재단 허만원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친 복지관 어르신들에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존경과 감사와 사랑의 효드림 행사를 통해 생활의 활력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