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지역맞춤형 ‘온라인판매실무사무원 양성과정’ 개강
상태바
지역맞춤형 ‘온라인판매실무사무원 양성과정’ 개강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1.06.1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동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 취업 경쟁력 높인다”

김해시동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온라인‧모바일 쇼핑의 대중화라는 시대적인 흐름과 김해시 산업단지 조성 확대로 인해 전문성을 갖춘 회계·경리사무 뿐 아니라 자사 홈페이지 관리를 통해 온라인 판매까지 가능한 사무원의 수요가 증가하는 상황을 반영한 교육과정인 온라인판매실무사무원 양성과정을 여성센터 3층 5강의실에서 오는 14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교육이 진행된다.

이번 교육과정은 6월 14일부터 9월 30일까지 4개월 여간 20명의 온라인 판매실무사무원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 회계·경리 실무와 실습, 판매서비스, 홈페이지 관리 등을 교육하고 관련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이 운영된다.

김해시여성센터 관장은 “온라인판매실무사무원 양성과정은 일반 회계·경리사무 업무와 온라인 판매 업무를 동시에 수행하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김해시 산업단지 조성 확대로 온라인판매실무사무원의 수요가 증가한 상황을 반영했으며, 지역적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인재를 양성하고자 과정을 구성했다. 경력단절여성이 전문성을 가지고 중소기업 회계·경리사무원, 제조, 유통업체 판매관리담당자 등으로 취업할 수 있도록 사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김해시동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055-329-214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