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경남도 양성평등 콘텐츠 공모전
상태바
경남도 양성평등 콘텐츠 공모전
  • 장종석 기자
  • 승인 2021.06.1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6일부터 7월 20일까지 ucc부문과 웹툰 부문으로 나눠 접수

경남도여성가족재단 경남성별영향평가센터는 양성평등의식 제고와 문화 확산을 위해 '2021년 경남도 양성평등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경남도가 주최하고 경남성별영향평가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양성평등 메시지를 담은 소재를 다룬 ucc, 웹툰 대상으로 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6월 16일부터 7월 20일까지며, 수상작은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8월 13일 경남도ㆍ경남도여성가족재단 누리집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공모전 주제는 ▲ 양성평등·양성평등 실천사례 ▲ 성평등한 조직 문화 ▲ 젠더 폭력 ▲ 젠더 갈등 ▲ 경남 지역 여성상 ▲ 성인지 정책 ▲ 성별영향평가제도 등 양성평등과 관련한 주제라면 모두 응모가 가능하다.

당선작은 ucc와 웹툰 부분에서 대상과 최우수상 각각 1팀, 우수상과 장려상의 경우 일반부와 청소년부에서 각 1팀씩 선발하여 총 12팀에게 상장과 상금이 수여된다. 

당선작은 관공서 공공기관, 행사, sns 등에 게재하고 양성평등과 성별영향평가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교육 자료로 활용될 계획이다.

민말순 대표이사는 “일상 속 양성평등, 젠더 이슈가 새로운 시각에 의해 발굴되길 기대한다”며 “수상된 콘텐츠를 적극 활용하여 도민의 양성평등의식 제고와 문화 확산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