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다어울림생활문화센터 ‘다어울림 언택트 하모니’ 단원 모집
상태바
김해다어울림생활문화센터 ‘다어울림 언택트 하모니’ 단원 모집
  • 김진령 지역기자
  • 승인 2021.08.19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오후 6시까지 김해시 초등생 30명 선착순... 교육 전액 무료

김해다어울림생활문화센터는 '다어울림 언택트 하모니' 단원을 오는 27일 오후 6시까지 모집한다. 대상은 김해시 관내 초등학교 3~6학년 30명이다.

'다어울림 언택트 하모니'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지역형 생활문화 활성화 지원 시범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사업으로 코로나19 시대에 어린이들이 문화예술 활동을 지속해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이 사업은 ▲비대면 멘토링 합창 콘텐츠 개발 ▲영상콘텐츠 활용 특강 지원 ▲비대면 온라인 합창제 총 3가지로 구성, 전문성악지도자에게 비대면으로 합창을 배우고 합창공연까지 경험할 수 있는 내용으로 꾸려졌다.

멘토링과 연습은 네이버 밴드, 줌(Zoom) 화상회의로 이루어지며, 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 김철수 상임지휘자와 김지윤 트레이너, 최지선 반주자가 영상콘텐츠 개발을 비롯해 합창 지도와 멘토로 참여한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사업으로 주민 주도, 자발적 참여의 건강한 생활문화생태계가 조성되어 지역을 변화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김철수 김해시립소년소녀합창단 상임지휘자는 “어린이들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지역민에게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단원은 28일 오디션을 거쳐 최종 선발하며, 9월부터 온라인 멘토링 등 프로그램이 본격 시작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는 홈페이지(https://www.ghcf.or.kr) 또는 구글폼(https://forms.gle/1GWvvARAiK6kzAAg9)을 통해 신청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며, 기타 문의는 김해다어울림생활문화센터 전화 055-322-202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