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전통시장 살리기 추석명절 이벤트 ‘풍성’
상태바
김해시 전통시장 살리기 추석명절 이벤트 ‘풍성’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1.09.10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하게 추석 장 보고 선물도 챙기세요”

김해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전통시장 소비심리 회복과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 살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14일부터 관내 6개 전통시장(동상·진영·진례·장유·삼방·외동시장)에서 당일 구입한 물품이 ▲5만원 이상 시 온누리상품권 1만원과 마스크 5매 ▲3만원 이상 시 온누리상품권 5000원과 마스크 3매를 증정하는 온누리상품권 페이백 행사를 예산 소진 시까지 실시한다.

또 이 기간 동안 각 시장별 동일 상품, 동일 가격에 대해 5~10% 할인행사와 시간대별 반짝 할인행사, 2+1 행사 등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소비활성화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시는 추석대비 전통시장과 상점가에 대해 타 지역 상인 대상 자가진단 실시 후 개장하게 하는 등 특별방역을 강화했고 이번 이벤트 기간 많은 사람이 모일 것으로 예상되므로 방역요원을 배치하고 전통시장 080안심콜 서비스도 홍보한다.

허성곤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소비 심리가 위축되어 시장상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추석을 준비하기 위해 전통시장을 찾아주신 시민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전통시장에서 저렴하게 추석 장도 보고 선물도 받아 코로나로 힘들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추석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