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부산시, '워라밸 우수기업 경진대회'
상태바
부산시, '워라밸 우수기업 경진대회'
  • 성광준 지역기자
  • 승인 2021.09.13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1일까지 참여 기관 모집... ‘워라밸 주간(11월 둘째 주)’ 기념식서 3개 부문 우수기업 시상

부산시는 일‧생활균형 직장환경 조성과 문화 확산을 위해 10월 11일까지 '2021 워라밸 우수기업 경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부산광역시일생활균형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부산지역 기업과 공공기관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기업 규모에는 제한이 없다. 기업들이 실천하고 있는 일‧생활균형 사례를 자유롭게 공유하는 장으로 마련됐다.

시상은 3개 부문으로 ▲워라밸 최고경영자상(부산시장상) ▲아이 키우기 좋은 기업상(부산시장상, 부산노동청장상)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상(부산시장상, 부산경영자총협회장상)이다.

시상식은 10월 중 서류 심사를 거쳐 11월 둘째 주(8일~12일) 개최 예정인 워라밸 주간 기념식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날짜와 장소는 추후 공지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관은 부산시 홈페이지(https://www.busan.go.kr)와 일생활균형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www.wlb.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hikim@wlb.or.kr)로 오는 10월 1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심사기준이나 상세내용은 일생활균형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51-330-3491)로 문의하면 된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워라밸 우수기업 경진대회를 통해 부산지역의 워라밸 우수사례가 발굴 및 공유되고, 기업 내 워라밸 문화 확산을 기대한다”며 “기업의 우수한 일·생활균형 실천 현장 사례를 발굴해 더 많은 기업과 일하는 방식 및 문화를 공유함으로써 지역 내 워라밸 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