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기업ㆍ제품정보망’ 홈페이지 구축
상태바
‘김해시 기업ㆍ제품정보망’ 홈페이지 구축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1.09.1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쉬운 관내 거래기업 발굴에 활짝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은 지난 8월 30일 김해시 관내제조기업과 생산제품을 홍보하여 관내 기업 간의 활발한 거래 유도ㆍ관내 매출액에 기여할 수 있는 ‘김해시 기업ㆍ제품정보망’ 홈페이지를 구축했다.

시범운영기간을 거쳐 8월 30일 정식으로 오픈한 ‘김해시 기업ㆍ제품정보망’ 홈페이지는 7600여개의 김해시 관내 기업,  제품정보를 구글맵(MAP) 지도기반으로 제작되어 찾고자 하는 기업의 위치·현황·제품정보를 원클릭으로 좀 더 쉽고 빠르게 관내 기업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그리고 김해시ㆍ중소벤처기업부 등의 주요 유관기관에서 진행하는 지원사업 정보도 ‘김해시 기업ㆍ제품정보망’에서 한 번에 확인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기기와 브라우저 크기에 맞게 사용자 환경이 자동으로 변경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로 제작되어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 환경에서도 신속하게 접속가능하다. 특히 모바일환경에서는 관심 있는 기업에게 바로 전화걸기도 가능하여 신속한 B2B 거래 발굴에 그 역할을 톡톡히 할 전망이다.

김해시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www.ghbiz.or.kr)로 사이트 접속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김해시 기업ㆍ제품정보망’ 온라인 사이트 구축을 통해 다른 지자체와 차별화되는 기업지원사업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뜻깊다. 관내에는 중소기업이 많지만, 어떠한 중소기업이 있는지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 없었기 때문에 이번 사이트 오픈을 계기로 다양한 시 관내 중소기업들이 김해시뿐만 아니라 타 지자체에도 많은 홍보가 되어 신규거래선 발굴과 더불어 매출액 향상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며 “무엇보다도 김해시민들의 지속적인 사이트 접속과 관심을 통해 ‘김해시 기업ㆍ제품정보망’이 더욱더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힘써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