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교육지원청, 학교급식 공급업체로 찾아가는 청렴 공감 토크
상태바
김해교육지원청, 학교급식 공급업체로 찾아가는 청렴 공감 토크
  • 권우현 지역기자
  • 승인 2021.09.3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급식 공급업체와의 소통ㆍ청렴 공감으로 모두가 만족하는 학교급식 구현

김해교육지원청은 청렴하고 투명한 학교급식 운영의 정착을 위해 9월 27일~10월 8일 '학교급식 식재료 공급업체 위생점검과 찾아가는 청렴 공감 토크'를 실시한다.

청렴 공감 토크는 그동안 학교급식 식재료 공급업체를 한자리에 모아서 실시했으나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관내 다수학교와 계약한 농수공산품ㆍ육류 공급업체 3곳에 대해 학교급식관계자가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실시한다.

이번 청렴 공감 토크에서는 ▲업종별 오픈채팅방을 통한 의견 교환 결과 ▲청렴 해피콜 민원인 의견 공유ㆍ해결책 모색 ▲코로나19의 상황에서도 안전한 학교급식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식재료 공급업체의 어려움에 대해 소통·공감하고자 하며 업체 관계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방역물품 등도 전달할 예정이다.

김해교육지원청은 학교급식담당자를 대상으로 ‘수로밥상 밴드’를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학교급식 식재료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비대면 소통창구인 ‘오픈카톡방’을 상·하반기 개설하여 의견 교환을 하는 등 투명하고 건강한 학교급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현희 교육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안전하고 건강한 학교급식을 위해 노력해주신 업체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찾아가는 청렴 공감 토크 등 적극적인 청렴 청잭을 추진해 더욱 신뢰도 높은 학교급식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