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통령 선거
영남매일·YN뉴스 기획특집
카메라고발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이슈단체 ㅡ 이슈인물
커뮤니티
전영기 전 시의원, 윤석열 지지한 적 없고 홍준표 조직특보다.
상태바
전영기 전 시의원, 윤석열 지지한 적 없고 홍준표 조직특보다.
  • 특별 취재팀
  • 승인 2021.10.1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로잡습니다.
누군가 동의 없이 내 이름 도용하여 올린 것 같다` 수정 요구

본지 9월 19일자 '홍준표 부인 이순삼 여사 김해 갑 당협 방문 조직적 홀대'
김해 갑 당협위원장 등 주요당직자, 시의원, 모두 자리 비워 쓸쓸한 내방

소식 접한 시민들 "옹졸하기 짝이 없는 부끄럽고 창피한 일 시민 망신이다"

홍준표 후보의 후원회장이자 부인인 이순삼 여사가 김해를 방문했지만 당직자들의 홀대만 받고 돌아갔다.

이 여사는 27일 오후 4시 30분, 국민의힘 김해 갑 당협사무실을 찾아 당직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었지만 당직자 전원 참석하지 않았고 문을 열어준 실무자와 일부 당직자 부인 등과 잠깐의 담소를 나누었다.(일부 생략)

국민의힘 김해 갑 홍태용 당협위원장과 시의원, 당직자, 내년 지방선거 김해시장, 도의원, 시의원 출마 예정자 등 43명은 윤석열 국민캠프 조직본부 경남선거대책위원회 김해 고문, 수석부위원장, 부위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윤석열 국민캠프 조직본부 경남선거대책위원회 경남 김해

<고문> 김종간 전 김해시장ㆍ김해진, 안석호ㆍ박창준 <수석부위원장> 최학범ㆍ박병열ㆍ이규상ㆍ서종길ㆍ김홍진ㆍ허좌영 전 도의원ㆍ김성우 김해시장 출마예정자 <부위원장> 이정화ㆍ류명열ㆍ엄정ㆍ조팔도ㆍ김창수ㆍ안선환ㆍ허윤옥ㆍ권요찬ㆍ권태윤ㆍ김동관ㆍ김양구ㆍ김유상ㆍ서회봉ㆍ이승희ㆍ이종원ㆍ설승표ㆍ최동원ㆍ황해순ㆍ우미선ㆍ옥영숙ㆍ배창한ㆍ김근호ㆍ박광식ㆍ박현수ㆍ조일현ㆍ전명현ㆍ이상보ㆍ전영기ㆍ송만복ㆍ김용길ㆍ김의찬ㆍ김명찬

이와 같은 보도가 나간 후 윤석열 국민캠프 조직본부 경남선거대책위원회 경남 김해 부위원장으로 이름이 올려진 전영기 전 김해시 의원이 전화로 기사내용 정정을 요구해 왔다.

전영기 전 시의원 '자신은 윤석열 후보를 지지하지도 안했고 윤석열 국민캠프 조직본부 경남선거대책위원회 김해 조직에 참여한 사실도 없다 누군가가 이름을 도용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자신은 홍준표 선거 캠프 김해시 조직특보로 활동 중이기 때문에 기사 내용 중 자신의 이름을 삭제 해 달라고 요구해 왔기에 본문에서 전영기를 삭제하였음을 밝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