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청소년어울림마당 6회차 축제 성료
상태바
김해시, 청소년어울림마당 6회차 축제 성료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1.11.2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동아리 활동성과 발표와 마카롱 만들기 체험 등 풍성

김해시는 지난 20일 비대면 김해청소년어울림마당 6회차, 청소년 축제 및 문화체험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청소년어울림마당 6회차는 20일 10시부터 문화체험(마카롱 가족얼굴 만들기, 핸드폰 가방 만들기, 편백안마봉 제작)을 유튜브 업로드 영상과 줌 실시간 라이브를 활용하여 진행했으며, 16시부터 김해청소년문화의집 유튜브 실시간을 통해 올해로 18회를 맞이하는 청소년동아리 발표회 '모여락(樂)'이 진행되었다.

'모여락(樂)'은 청소년동아리들이 한해 동안의 성과를 발표하고 공유하는 자리로 댄스, 태권도, 과학, 외국어, 드론 등 총 14팀이 참가했으며, 동아리 활동을 격려하고 지지하기 위해 시장상을 수여했다.

수상작은 비공연부문에 다양한 나라의 언어로 전래동화를 제작한 합성초등학교 동글동글이 대상, ms메이커스가 최우수상, C.P.U.와 대동미마공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공연부문에는 장유중학교 치어리딩 동아리 빅토리J가 대상, 써니텐이 최우수상, 소리향기예술단과 데모팀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박종주 김해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청소년주도성과 성과, 활용성, 수행역량, 지역사회 기여도로 심사를 진행했는데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다는 심사위원들의 평가가 있었다. 코로나19 속에서도 다양한 동아리 활동성과를 발표한 청소년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재능과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동아리 활동을 적극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