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영화의전당, 송년재즈콘서트
상태바
영화의전당, 송년재즈콘서트
  • 공문욱 지역기자
  • 승인 2021.12.13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조✕말로✕박주원 ‘THE 3 LIVE’
17일 오후 7시 30분 하늘연극장서

영화의전당은 오는 12월 17일 하늘연극장에서 정미조, 말로, 박주원이 출연하는 ‘THE 3 LIVE’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2021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어 작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가요사에 불멸의 곡으로 남은 ‘개여울’의 주인공으로 지난 2016년 은퇴한지 37년 만에 극적으로 가요계로 복귀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정미조, 한국을 대표하는 재즈 뮤지션 말로, 박주원이 무대에 오르며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재즈 콘서트를 선보인다.

세월이 흐른 만큼 삶의 깊은 서사를 전하는 정미조의 기품 넘치는 노래와 자신이 원하는 음을 자유롭게 부리며 무대를 완벽하게 지배하는 말로의 신들린 듯한 스캣, 객석을 압도하는 불꽃같은 박주원의 기타 속주가 한 무대에 어우러져 음악 언어로 보여줄 수 있는 최대치의 감독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미조✕말로✕박주원 ‘THE 3 LIVE’는 12월 17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공연시간 110분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공연되며 코로나19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따라 방역패스 지침이 적용되어 백신 접종완료자, PCR음성확인자, 예외자 증명 확인 후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상세한 내용은 영화의전당 홈페이지(www.dureraum.org)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R석 5만원 S석 4만원 A석 2만원으로 영화의전당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만7세(취학아동) 이상 관람가 / 문의 051-780-60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