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의생명진흥원, 공공조달 관심기업 대상
상태바
김해의생명진흥원, 공공조달 관심기업 대상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1.12.1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달청 다수공급자계약 1대1 멘토링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은 지난 14일부터 5일간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에서 공공조달에 관심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조달청 다수공급자계약 1대1 멘토링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멘토링 교육은 올해 초 3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공공판로 경쟁력 강화 지원사업’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로 실시하게 되면서 더 많은 김해시 관내 기업들의 공공조달 시장 진출에 도움이 될 예정이다.

이번 멘토링 교육은 1개사 90분간 총 17개사를 선정하여 조달청 다수공급자계약 물품 등록 절차인 구매공고분석, 물품식별번호 발급, 1·2차 심사, 가격협상, 계약체결 및 등록까지의 전 과정에 대한 참가기업별 1대1 집중 멘토링을 진행했다.

각 기업의 생산 물품들이 다수공급자계약에 입점하기 위한 필요조건과 방법들에 대한 전문교육을 통하여 공공조달시장 진출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출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진흥원 홍성옥 원장은 “2021년에도 공공조달에 대한 중소기업들의 관심이 많았기에 이번 추가 지원사업 실시를 통하여 2022년 공공조달 진출에 관심 있는 기업들에게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다소 까다롭고 복잡한 조달시장 진출과정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김해시 관내 기업들이 이번 진흥원 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공공조달시장에서 김해시 관내기업들의 우수한 제품이 많이 홍보되고 이를 통해 매출실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