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장애인 맞춤형 복지 서비스 기반 조성 위한 업무협약
상태바
장애인 맞춤형 복지 서비스 기반 조성 위한 업무협약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1.12.2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아이컴퍼니-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일 오전 11시에 ㈜비아이컴퍼니와 서부지역 장애인의 맞춤형 복지 서비스 기반 조성을 위한 상호교류를 도모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비아이컴퍼니 이재철 대표이사, 박준뷰티랩 율하점 이정엽 원장,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조재판 관장, 그 외 담당자가 참석하여 진행되었으며, 유기적 협력관계를 통한 전문 이·미용 서비스 제공 및 장애인의 활기찬 삶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한 ㈜비아이컴퍼니는 이미용 업계 대표 브랜드인 박준뷰티랩 경남그룹의 본사로 2017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박준뷰티랩 경남그룹은 삼계 본점, 장유점, 율하점, 창원팔용점 등을 운영 중에 있다.

또한 법인 설립 이전부터 경남은혜학교, 김해서부경찰서 등에서 전문 재능을 나눠왔다. 또한 박준뷰티랩 경남그룹에서는 올해 새롭게 개관한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들을 위해 전문기술 재능 나눔 활동을 하고 있다.

협약식에 참여한 ㈜비아이컴퍼니 이재철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봉사를 하고 싶은 마음을 재능나눔 활동으로 표현할 수 있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양질의 미용 전문기술을 나눔으로서 지역 내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뷰티전문가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조재판 관장은 “서부지역 장애인들에게 양질의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한 ㈜비아이컴퍼니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미용 업 대표 브랜드인 박준뷰티랩 경남그룹과 상호 협력관계를 유지하도록 노력하겠다. 속히 코로나19 상황이 완화되어 운영이 정상적으로 확대되어 서부지역 장애인들에게 더욱 내실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장유 대청동 소재)은 김해시복지재단에서 7월 1일부터 수탁·운영하게 되어 서부권역 장애인들에게 평생교육, 직업지원사업, 기능향상지원사업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