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신세계백화점 김해점서 유니세프 구호물품 체험 부스 운영
상태바
신세계백화점 김해점서 유니세프 구호물품 체험 부스 운영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1.12.2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전 세계 재난현장 실제 사용되는 유니세프 구호물품 체험 기회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12월 23일~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중앙광장에서 유니세프 긴급구호 물품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김해점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부스 운영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된다.

부스에 방문하는 신세계백화점 고객은 영양실조치료식, 식수정화제 등 실제 유니세프가 전 세계 재난현장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구호물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가족단위 고객들은 자녀와 함께 전 세계 어린이를 향한 희망 메시지를 남길 수 있으며 체험에 참여한 방문객들에게는 소정의 감사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곽영민 점장은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면서 위기에 놓인 전 세계 어린이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었다. 고객들께 의미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 김해 지역의 뜻깊은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기철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나눔 문화 확산에 큰 힘을 보태 주신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 유니세프 부스를 방문한 모든 고객들께서 지구촌 소외계층 어린이들의 따뜻한 겨울 나기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한국에서 유니세프를 대표해 기금모금과 아동권리옹호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